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Silverlight 2, RC(출시후보)로 준비하세요.

with 2 comments

Silverlight 2 Release Candidate Now Available – ScottGu’s Blog

Silverlight 2 출시를 앞두고 베타 2와의 변화에 적응을 위한 RC(Release Candidate,출시 후보) 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차차 블로깅하겠지만, 너무 많은 변화와 버그 수정들이 있었기에 Silverlight 2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한 작업에 조금 분주해지실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RC 공개는 실제 운영을 위한 사용자 Runtime이 아니라 디버깅 목적의 Developer Runtime(크기도 조금 더 큰)의 공개입니다. 물론 목적은 베타 2에서의 마이그레이션을 돕기 위함이지요.

엄청나게 중요한 버그를 발견하셔서 출시일까지 늦출 수 있는 기회를 이렇게 드립니다! ㅎㅎㅎ

Silverlight 2 RC0

위 링크에서 Visual Studio 2008 SP1용 Silverlight Tools(영문)과 Expression Blend 2 SP1 프리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cross posted to my msdn blog)

곧 Silverlight 2가 출시됩니다. 몇년동안 Silverlight의 개발에 관여되어 있어서 마치 자식을 세상에 보내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근 2년만에 이룬 점유율하며(개인적인 생각), 열심히 싸워서 그나마 이룬 국제화기능들…아직 출시가 안되었고 막판 테스팅에 열을 올리고 있기에 김칫국부터 마실 필요는 없지만, Silverlight 2의 더 큰 선전을 기대하고 계속 발전할 Silverlight라는 제품 자체의 다음 버젼들을 보여드릴 생각에 두근두근합니다.

중립적으로 바라보면, Flash와 여타 다른 사용자 런타임들의 멋진 경쟁으로 인한 급격한 퀄리티와 편의의 향상을 기대해봅니다(이미 Flash가 공격적으로 그렇게 하고 있는 점 긍정적이지요^^). 브라우저는 브라우저고, 브라우저로 못하는 여러가지 것들을 웹에서 이룰 바탕으로서의 플랫폼을 기대합니다.

Written by charlz

2008년 9월 26일 , 시간: pm 3:33

Uncategorized에 게시됨

2개의 답글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사진찍는프로그래머의 생각…

    Silverlight 2, RC(출시후보)로 준비하세요. 실버라이트2 릴리즈 캔디가 곧 출시군요. 관련 책들도 좀 나오면 좋을텐데.. 그나마 ms 가 웹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가장 큰 물건인듯…

    eslife's me2DAY

    2008년 9월 26일 at pm 5:21

  2. 안녕하세요 charlz님
    위자드웍스입니다. ^^

    다름이 아니오라 charlz님께서는 지난 2년간의 위자드닷컴 구독율 순위 및 최근 2년간의 올블로그/티스토리 추천 블로그 순위를 바탕으로 평가된 로 선정되셨습니다. ^_^

    지금 위자드웍스 블로그(http://blog.wzdworks.com/)를 방문하시면
    선정결과와 함께, 심볼마크 발급과 위자드닷컴 컨텐츠 추가창 수록을 위한 몇가지 정보를 보내시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물론 블로그 정보를 보내주시지 않아도 위자드닷컴에 소개하는건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이번에 특별히 추천블로거로 선정된 200분만을 대상으로 저희가 아주 예쁜 ‘나만의 위젯’을 제작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에 바쁘신 와중에 잠시만 시간을 할애하시어 추천블로그 발표 포스트 하단에 적혀있는 필요 정보를 저희에게 10/6 월요일까지 보내주시면 위자드닷컴 수록은 물론 예쁜 위젯을 제작하여 선물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오는 10/10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위자드웍스가 선보이는
    위젯 플랫폼 의 런칭파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추천블로거분들은 특별히 이 행사에도 모시고자 하오니 어려우신 시간을 쪼개어 국내 위젯 시장 발전을 위한 위자드웍스의 새로운 시작에 힘을 보태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행사는 10/10 금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서울 신촌 연세대학교
    공학원에서 펼쳐지며 위자드팩토리의 첫 모습을 보실 수 있음은 물론 기네스맥주를 비롯한 여러 후원사가 제공하는 화려한 맥주파티 또한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이 행사의 정식 초청장은 10/6 정보 취합이 끝나는 대로 다시금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이메일을 몰라서 보내드릴 수가 없어요ㅠㅠ)

    그럼 다시금 위자드닷컴 추천블로그로 선정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희는 이만 물러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위자드웍스 올림

    wizworks

    2008년 10월 3일 at am 1:33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