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철수네 데스크탑론(?)

with one comment

‘데스크탑=나’라는 블로그를 만든 것은 몇달 전에 소개를 했었고, 그에 맞춰서 ‘데스크탑=나’라는 말 자체에 대한 나의 생각들을 짧게 적어보고 있습니다. ~론을 붙이고 나니까 제목이 거창해보입니다 – 낚시 싫어하시는 분들께도 죄송^^. 옛날에 마소에 썼었던 이 (엉터리) 글(링크업뎃) 중의 한 조각이 확장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때도 엄청나게 거창한 ‘소프트웨어론’이라는 제목을 썼었거든요. 이 글이 얕고 엉성하고 엉터리고 게다가 짧게 맞추느라 전달될 알맹이도 거의 없기는 하지만, 제가 읽을때는 쓸 당시의 생각들이 새록새록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기는 하고 이전의 그런 미숙한 생각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 아무튼 그런 일환으로 끄적거리기 시작한 쪽글들을 링크해봅니다.

데스크탑 = 나 (I)

데스크탑 = 나 (II)

(계속 찌끄릴^^ 예정)

Written by charlz

2007년 7월 15일 , 시간: 오전 2:37

Uncategorized에 게시됨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 전에 계속 찌끄릴 예정으로 해 둔 이야기를 이어서 (III)편을 써봤습니다. 시덥잖은 내용을 너무 오래 텀을 두고 쓴거라 말이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데탑PC건 노트북이건 엄피씨건 타블렛PC건 PDA건 우리는 데스크탑 앞에 앉게 되고, 그런 사실에 대한 여러가지 생각을 묶다보니 나름 내용이 된 것인데, 방향성을 생각해보고 정리하는데 글을 쓰는 것만큼 또 도움이 되는 것이 없더란 말이 딱 맞는 것 같네요. (부제를 붙이지 않는 것은 사실 부제로 어울리는 말을 찾을 수가 없어서였습니다;) 암튼 즐감.ㅎㅎㅎ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