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C2 시연회 간다.

leave a comment »

난 선착순이라고 하면 앞뒤 안보고 신청하고, 공짜로 밥준다고 하면 사죽을 못쓴다 ㅡ,.ㅡ;; 딱히 식탐이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지. 이뻐보이는 시계도 준댔고, 게다가 강북쪽이라 더 좋아.ㅎㅎㅎ 아무튼 가서 맛있는 밥 먹고 구경하고 올 예정인데, 간만에 아는 분 없는 행사에 참석하게 되는 것 같다.

딱히 C2를 쓸 것이라는 것보다는 뭘 이리 hype을 만들고 있는지 궁금한 부분도 있다. “싸이월드2, C2에 대해서“라는 포스트에서,

결국 핵심은 “소셜 네트웤을 기반으로 한 홈페이지 서비스” 에 있는 것입니다.

라고 이야기했었다. 그렇다고 (내가 이해하기로는) 다른 업체의 서비스/포털과 연동되는 모양을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었고, 아마도 locked-in 네트웍일테지만(거기에 대한 불만은 없다.ㅎㅎㅎ), 아직까지 공개한 부분들은 이런 내용은 없고 기능에 치중한 이야기들이었기에 오늘 가면 삐까뻔쩍한 기능들 눈요기보다는 이런 내용들이 공개되는지 살펴보고싶다.

And though thy beginning was small, Yet thy latter end would greatly increase.

Written by charlz

2007년 1월 30일 , 시간: 오후 5:31

Uncategorized에 게시됨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