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barcampSeoul 때 뭘 이야기할까

with 4 comments

일정을 보니까 30분 잡아놨네. 오프더레코드성 발표라고 생각하고 잠깐 생각해 본 여러가지 주제들:

  • IE7 다음 기능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들
  • 내가 본 가트너의 hypecycle
  • 안에서 본 마이크로소프트
  • MultiCPU와 Concurrency
  • LINQ(Language INtegrated Query) or C# 3.0 or etc
  • 한국 유저의 악순환 (한국의 위상은 더 높아져야 한다)
  • AJAX 다음은?
  • 그냥 나의 컴퓨터 인생(?)
  • Tagging tags
  • 정보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트라넷
  • IoC(Inversion Of Control) 원론(스테파노 마조찌)
  • Niall Kennedy가 떠난 이유
  • 기업윤리와 PR과 블로깅
  • 내 직업 SDET
  • 등등등…

노트북도 없으니 데모성 주제는 불가, 뭔가 확 오는게 없고 좀 시원찮네…암튼 제일 편한건 마음가는 대로 지껄일 수 있는 주제일터.ㅎㅎㅎ

Written by charlz

2006년 9월 17일 , 시간: 오전 3:08

Uncategorized에 게시됨

4개의 답글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내부에서 본 마이크로소프트’와 ‘정보창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인트라넷’이 땡깁니다. 아무래도 외부사람 입장에서는 딴데서는 들을 수 없는 내부 이야기가 궁금하네요..^^

    유겸애비

    2006년 9월 17일 at 오전 9:09

  2. 안에서 본 마이크로소프트 가 좋겠군…

    주네

    2006년 9월 18일 at 오전 8:50

  3. 오랫만입니다. 철수님.
    저는 “내가 본 Gartner의 Hypecycle”이 땡기는군요.

    PRAK

    2006년 9월 20일 at 오전 3:16

  4. 유겸애비님, 주네흉아/ 흠…그냥 툭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겠네요.^^
    PRAK님/ 20~30분에 채울 수 있을까요…ㅎㅎㅎ

    charlz

    2006년 9월 20일 at 오후 2:15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