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자기전 먹는 양 줄이기

with 4 comments

자기전에 여러 잡다한 군것질거리를 섭취하는 안좋은 습관이 있다. 매일 거르지 않고 자기직전에 대략 요플레혹은발효식품1개, 과자2봉지 혹은 과자1봉지+초코렛몇조각, 아이스크림1개, 쥬스 2잔쯤. 물론 그 한두시간 전에 과일이나 빵을 먹는 경우도 많다. 직전이 아니라면 좋으련만, 퇴근하고 밍기적대다 먹으려면 벌써 잘 시간이다.

문제는 이게 몸에서 제대로 흡수가 안되는 모양인 것 같다. 지금은 작전에 의해 평소의 폭식 습관을 줄여서 위가 오그라들었다. 흡수력이나 소화기의 성능이 낮다면 흡수되지 않는 만큼까지 줄여도 별 변화가 없지 않을까해서 실현해본 작전이다. 지금은 몸무게가 약간 줄었지만, 계속 빠지지는 않고 유지되고 있다. 한마디로 과하게 먹고 있었다는 것이다.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지만 아무튼 시기적으로 전에는 위통이 자주 있었지만, 정말 많이 줄어들었다.

이번에는 자기전 먹는양을 줄여서 건강을 증진해보기로 했다. 방금도 발효유+과자1개+아이스크림1개+쥬스1컵으로 제한했다. 앞으로 더 줄여나갈 생각이다. 생활의 나쁜 습관들은 지속적으로 제거할거다.

Advertisements

Written by charlz

2006년 8월 3일 , 시간: 오전 1:13

Uncategorized에 게시됨

4개의 답글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그런게 맘대로 되다니… 놀랍군요!

    Seachicken

    2006년 8월 3일 at 오전 6:10

  2. Seachicken님/ 주변에 계속 공표를 하면, 혹 잊더라도 알려주죠.ㅎㅎㅎ

    charlz

    2006년 8월 3일 at 오후 1:31

  3. 와…. 정말 많이 드셨네요^^;; 저는 식습관좀 줄여서 기름이나 소금좀 덜먹으려구요. 땀냄새가 고약해지는듯한 기분이어서요.

    가루

    2006년 8월 6일 at 오후 10:51

  4. 가루님/ 땀에서 냄새 안나면 인간이 아니겠죠 ㅡ0ㅡ;;; ㅡㅡ;;;

    charlz

    2006년 8월 10일 at 오후 2:05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