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한컴 크레팟이라길래 생각났다…

leave a comment »

::: 크레팟 | Crepot :::

크레팟이라는 서비스가 오픈했다길래 가봤다가 까탈이 생각났다. kataal로 잘못쳐서 브라우저 먹통됐었지만, kaatal로 제대로 안착한 곳에는… 400에러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지난 포스트에서 url을 찾아 갔더니 “객체 없음!”이라고 버럭. url을 따라올라가서 갔더니 “NEW Crepot DESIGN make_crepot”이라는 테스트 페이지가 뜬다.

결론은 (kaatal == crepot)이었군요. 코드명이었나…아니면 내부적으로 뭔가 있었나…

다음주에 오픈한다는 지금 검색하면 에러나고 help 컨텐츠도 비어있는데, 옆에 베타오픈 “팟”이라고 써있는게 아직 베타서비스라는 것인가요? 아니면 “팟”이라는 sub이 따로 있는건가.

1인미디어 서비스(?) 스타일록(로그의 줄임말;;;), 크레팟 센터, 크레팟 게이트의 3가지등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기사 참조). 요새 서비스 디자인들이 비스무리한게 많아서인지, 얼핏 봐서 디자인의 분위기가 (지가 가는 사이트에 주관적이겠지만) cyworld.com+enbee.com에 왔는줄 알았다. 지금 aggregator가 대역폭을 다 잡고 있는지 서비스를 못쓸정도로 네트웍이 느려서 다른데는 클릭하다 포기…

Advertisements

Written by charlz

2006년 7월 5일 , 시간: 오후 11:03

Uncategorized에 게시됨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