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YouTube에 NBC 프로그램들이…

with one comment

NBC strikes deal with YouTube | CNET News.com

Warner와 Guba에 이어 NBC와 YouTube가 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지금 NBC와 YouTube가 함께 진행하고 있는 The Office 프로모션 비디오 제작 이벤트도 그 맥락에 있나봅니다. 이 계약들은 양쪽에 긍정적으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법적으로 막기보다는 손잡고 제어하는 이득이 있는 반면에 좀 더 공식적인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이 생긴 것이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이미 iTMS에서 팔고 있는 프로그램들을 공짜로 스트리밍할리는 만무하고 프로모션용이라고 하는 것을 보니 사용자가 마음대로 편집할 수 있는 용도의 배포본(?)을 이야기하는 것 같습니다.

Update: 어떻게 보면 제목이 낚시성일 수도 있겠군요. Warner/Guba처럼 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공한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프로모션 클립을 컨텐츠의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부터 공식적으로 받아서 제공한다는 기사니까요.

Advertisements

Written by charlz

2006년 6월 29일 , 시간: 오후 2:22

Uncategorized에 게시됨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The Office 클립, AMV 식으로 팬들이 뮤비로 만든 게 꽤 많았죠. Jenna Fischer 의 마이스페이스 운영도 그렇고 웹과 가까운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습니다. 뭐 Office 니 당연한 얘기같기도 합니다만… 시즌2 DVD 이미 질렀습니다;;

    lunamoth

    2006년 6월 30일 at 오후 11:07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