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서핑 Experience를 향상시키는 기술들?

with one comment

Technology Review: Emerging Technologies and their Impact

TR에 Revamping the Web Browser라는 기사가 났다. XUL이나 RIA같은 거창한 주제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그것은 아니고 브라우저 내에서의 Experience에 관해 다음 두가지를 소개한 기사.

  • Browster – 개인적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Addon으로 링크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위에 네모난 딱지가 나와서 여기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프리뷰 창이 바로 떠서 여기에 링크 대상을 열어준다. 마우스 커서를 창 밖으로 보내면 프리뷰 창이 사라진다.
  • Flock – 소셜한 서비스들과의 연동을 브라우저에 넣은 회사. FF 플러그인으로 만들지 않고 모질라를 기반으로 배포본을 따로 만든 결정으로, 그리고 별것 아닌 것 같은 기능으로(라고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했지만 아직도 논란의 여지가 많다.) 큰돈을 투자를 받은 사건(?)으로 유명해진 회사.

Flock에서 "We're building the next-generation web browser," 라고 했다는데;;;

Advertisements

Written by charlz

2006년 6월 16일 , 시간: 오후 5:11

Uncategorized에 게시됨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Browster 좋은데요. 좋은 것 알았습니다. 감사합니다.

    PRAK

    2006년 6월 16일 at 오후 7:59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