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1990~200x]년 마소…

with 5 comments

방이 작아서 방이 아니라 창고(방이 진짜 창고상태)가 되는 것 같아 이제는 도저히 수용할 수 없을 것 같아서 방청소를 시작하는 김에 눈물을 머금고 올립니다. 혹시 싼 적정가에 가져가실분 계시나요? 뭉태기로 말이죠. 팔려고 놔둔 것이 아니기에 터무니없는 폭리를 취하려는 것은 아닙니다. (옥션에 올라온 예)

아마 2004년까지일 겁니다. 오래된 것들은 종이가 빛바랬고, 먼지쌓여있던 상태. 가끔 꺼내보고 있었음. Jr는 다 있고, 이빨 한두권 빠졌을지도 모르구요.

아울러 이제는 팔지 않는 88년도 이후의 기사를 모아놓은 마소CD 원투를 구합니다.

Written by charlz

2006년 5월 17일 , 시간: 오후 2:12

Uncategorized에 게시됨

5개의 답글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예전 마소Jr에 철수님 기사 올라올때 재미나게 보았는데..
    (그분이 맞으시죠…ㅎㅎㅎ)
    Jr 없어진 이후로 마소를 멀리하게 된듯 하네요..
    왠지 뭔가 허전한 느낌이기도 하고 게을러지기도 하고..
    저도 집에있는 잡지들 정리하려고 하는데…
    올려주신 링크가 참조가 될듯 합니다.^^

    열이아빠

    2006년 5월 17일 at 오후 2:44

  2. 열이아빠님/ 정리하려니 (총각이지만) 자식떠나보내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ㅎㅎㅎ 시민행동 검색 강의에 갔었는데, 계셨었나보네요. 어느분이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charlz

    2006년 5월 17일 at 오후 3:28

  3. 드뎌 내어 놓으셨군요. 아쉽네요. 끝~까지 보관하셨으면 더 좋을텐데..

    theoasis

    2006년 5월 17일 at 오후 3:45

  4. 마소CD 저 있을텐데.. 자취방이 아닌 집(hometown)에 있어서.. 혹 제가 집에 내려간다면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

    프리버즈

    2006년 5월 17일 at 오후 9:21

  5. theoasis님/ 내놓았다기보다는 그냥 인수할분이 있나 본건데 역시나 없어요.
    프리버즈님/ 난중에 집에 가시면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charlz

    2006년 5월 18일 at 오후 12:13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