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J.J. Abrams와 M:I3와 Alias

with one comment

뒷북이기는 하지만, MI3를 보면서 J.J. Abrams라는 이름을 못봤더라도 J.J. Abrams를 연상했을 것이라는 생각이 바로 든 것은 분명 나만이 아닐 것이다. 요즘 "Alias"를 씨즌 4까지 봤거덩. 5는 종영하고 보려고. J.J. Abrams는 "Alias"를 제작, 감독, 각본 뿐만 아니라…띵띵하는 주제음악까지 만든 슈퍼맨(?).

나름대로 특수발음들을 구사한 다국어(혀굴리기나 가래걸린것 같은 발음등)를 보여주는 것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인질인 방식과 스파이의 정상 가정을 이루려는 갈등, 내부첩자가리기, 2/3지점을 첫 장면으로 보여주는 편집, 심박기 이용하여 버그 퇴치, 히로인 만들기 – 톰크루즈 부인(요건 좀 억지인가^^),  등등 수도 없이 많은 유사점들…첫 영화라서 그런지 대부분 "Alias"에 여러번 나온 것들을 재활용했다. 찾아보니 이런 비교 포스트들이 있더라.

로스트를 만든 사람이기도 한데, 로스트를 보신 분은 자막에 나온 "한조 파운데이션"을 아실것이다.ㅎㅎ

Advertisements

Written by charlz

2006년 5월 15일 , 시간: 오후 6:03

Uncategorized에 게시됨

One Response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리뷰] 미션 임파서블 3 (Mission: Impossible 3), 영화 감상평…

    브이 포 벤데타, 달콤 살벌한 연인을 본 이후로 오랜만에 극장에 갔습니다. 일주일에 2~3편씩 영화를 보다가 한달에 2~3편을 보기도 힘들어 지네요. 슬픕니다.

    어제는 영화를 보기로 작정을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