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수네 소프트웨어 세상 [본점]

소프트웨어와 관련이 있다면 뭐든지 – I no longer work for Microsoft.

재미난 인연

with 2 comments

오늘 회사에서 Gathering이 있어서 간 자리에 뜻밖에 이전회사 동료 KH군이 있었다. 신기해하며 반가워했는데, bobbyryu님의 인맥이었던 것이다. 얼추 같은 회사라는 것은 알았지만 이전회사에서 몇달 같이 계시던 박사님이 bobbyryu님과의 짧은 대화중에 직속상사라는 것도 알게 되었다. 혹시나해서 나중에 물어봤는데, 친구 아다스의 와이프 JH양(제수씨)의 상사였던 것이다. 그리하여 회사에서 위아래옆으로 이어져있는 재미난 인연을 겪어보게 되었다. 신기하기도하지…

Written by charlz

2006년 5월 10일 , 시간: 오전 1:44

Uncategorized에 게시됨

2개의 답글

Subscribe to comments with RSS.

  1. IT 업계에서 가장 많이 하는 말중 하나가 “이바닥 정말 좁죠?”가 아닐까 해요. 🙂

    프리버즈

    2006년 5월 11일 at 오전 12:29

  2. 프리버즈님/ ㅎㅎㅎ 그렇죠. 서라운드라 더 신기했네요.

    charlz

    2006년 5월 11일 at 오전 12:51


답글 남기기

